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주식시장의 안팎

카테고리 없음

by 푸른점연출 2020. 6. 14. 20:17

본문


주식시장의 안팎



당신이 주식투자에 착수하기로 결정했을 때, 주식투자는 오히려 위협적일 수 있다.


배울 것이 너무 많고, 가장 중요한 것은 조심하지 않으면 잃을 수 있는 돈이 많다는 것이다.


여기에 제공된 팁은 수익으로 이어지는 현명한 투자를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주식 시장에 투자하기 전에 투자 방법을 배워라.


투자를 하기 전에 시장을 잠시 관찰하는 것이 현명하다.


시장이 오르락내리락하는지를 눈으로 확인하는 훈련은 분석 기준으로 최소 3년이 걸린다.


그렇게 하는 것은 시장에서 돈을 버는 방법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된다.




주식은 단순히 거래할 때 사고 파는 종이 한 장이 아니라는 것을 명심하라.


주주로서 당신은 다른 모든 회사 주주들과 함께 회사의 일부를 집단적으로 소유하는 그룹의 일원이다.


당신은 자산에 대한 청구뿐만 아니라 주식에서 얻은 이익도 받을 자격이 있다.


당신은 종종 회사의 리더쉽 선거에서 투표함으로써 당신의 목소리를 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보통주를 가지고 있다면 주주 의결권을 행사하라.


중요한 변화나 합병이 일어날 수 있는 경우, 당신은 주어진 회사와 보유하는 주식의 양 때문에 그 안에서 발언권을 가질 수 있다.


투표는 기업의 연례 주주총회 동안 또는 우편으로 대리인을 통해 이루어질 수 있다.




만일의 경우에 대비해 저축한 급여가 최소 6개월 이상인 고액 투자 계좌가 있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직장을 잃거나, 병을 앓거나, 당신이 청구서를 덮는 것을 방해하는 다른 문제가 있을 때, 당신이 당신의 투자를 잠식할 필요가 없도록 해 준다.




장기적이고 최대 수익률에 대한 포트폴리오를 마련하려면 수많은 산업에서 강력한 주식을 수집하십시오.


전체 시장이 성장하더라도 모든 부문이 매년 성장을 보는 것은 아니다.


포트폴리오 전반을 개선하려면 성장하고 있는 업종의 주식을 보유해야 하는데 여기에는 업종별 주식을 보유하는 것도 포함된다.


정기적으로 투자를 재평가하여 하락하는 산업에서 발생하는 손실의 영향을 줄이고 얻고 있는 산업에서 당신의 위치를 높일 수 있도록 하라.




당신이 가장 잘 아는 분야에 충실하고 그 안에 머물러라.


만약 당신이 당신을 도와줄 재정 고문이 있다면, 당신이 친숙한 회사에 투자하라.


친숙한 회사에 투자하면 현명한 투자 결정을 내릴 수 있지만 낯선 회사에 투자하면 운에 의존할 뿐이다.


당신이 아무것도 모르는 회사라면, 당신은 아마도 그냥 떨어져 있는 것이 더 나을 것이다.




주식 투자와 관련하여 당신이 옳은 일을 하고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하는 방법은 무수히 많다.


가능한 한 많이 조사하고 침착하라.


이 기사의 팁을 사용하면, 당신은 빨리 돈을 버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