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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 우위 확보: 지금 잠재 고객 발굴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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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푸른점연출 2020. 6. 14. 2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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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 우위 확보: 지금 잠재 고객 발굴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사업이 잘 되려면 우선 제품을 구매할 고객을 대상으로 해야 한다는 점을 이해해야 한다.


리드 세대는 새로운 고객을 유치한다.


리드는 당신이 가지고 있는 판매량을 향상시킬 수 있다.


아래에서는 그것을 어떻게 하는지에 대한 좋은 전략을 읽을 것이다.




디지털 광고 캠페인별 랜딩 페이지를 만드십시오.


랜딩 페이지는 웹 사이트로의 트래픽을 유도하는 데 도움이 된다.


그것은 당신의 방문자들이 그들이 찾고자 하는 것을 정확히 보게 되기 때문이다.


연락처 양식을 사용할 수 있고 사용하기 쉬운지 확인하십시오.




인센티브를 사용하여 영업 기회를 창출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인센티브가 있을 때 영업 기회를 창출할 수 있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그들이 필요로 하는 물건을 사려는 동기는 그들이 당신의 제안을 쉽게 선택하게 할 수 있다.


그들에게 당신의 제안을 받고 싶게 만들 수 있는 무언가를 주어 당신이 더 많은 잠재력을 창출할 수 있도록 하라.




실제적인 단서를 얻는 것은 사람들이 당신을 믿을 수 있다는 것을 알 때 더 자주 일어날 것이다.


지나치게 과장된 광고는 사용하지 마라.


당신은 대신 당신의 잠재 고객이 무엇을 가치있게 생각하는지에 대한 제안을 제공할 필요가 있다.


만약 당신이 진실하다면 당신은 사람들의 신뢰를 얻을 가능성이 더 높다.




리드 값에 대해 숙지하십시오.


당신이 진행하고 있는 캠페인에 따라 모든 리드가 그들에게 적합한 것은 아니다.


잠재 고객을 선별할 때 목표 고객을 고려하는 시간을 가지십시오.


관심이 없는 사람들에게는 정보를 보내지 마십시오.


좋은 단서를 얻고 이용하는 것이 당신을 성공하게 할 것이다.




옵트 아웃과 프라이버시에 관한 이슈에 대해 명확히 하라.


추가 제안이나 커뮤니케이션을 받지 않는 선호를 나타내는 리드를 반드시 숙지하십시오.


이 사람들에게 정보를 보내는 것은 큰 시간 낭비가 될 것이고, 그들이 거절했기 때문에, 당신은 그들의 사생활 권리를 침해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항상 고유한 리드를 제공받도록 하십시오.


중복된 것은 확인하지 않고 리드를 빨리 구입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예를 들어, 동일한 리드에 대해 여러 번 비용을 지불하게 될 수 있다.


각 리드의 고유성을 확인하여 가장 성공적인 리드를 만드십시오.




전화기를 사용하여 전화를 걸어 사람들에게 당신이 팔아야 할 것이 필요한지 알아보세요.


이런 식으로 얼마나 많은 매출을 올릴 수 있는지 알면 놀랄지도 모른다.


밖에 있는 누군가가 네가 팔아야 할 것을 원한다.




만약 당신이 그들에게 팔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지역 사업체와 대화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조경업자가 된다면, 계절 꽃에 대한 지식을 공유하라.


자신의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강의를 하는 것은 타인에게 제공하는 실행 가능한 서비스가 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특정 분야의 전문가라면, 여러분의 지역 사회의 다른 전문가들과 여러분의 통찰력과 지식을 공유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아라.




긴꼬리 키워드를 활용하는 것을 잊지 마라.


그러나 긴꼬리 키워드를 너무 많이 사용하지 마십시오.


몇 가지를 시도해 보고 필요에 따라 전략을 조정하십시오.




가장 유망한 지역구로 가기 위해 표적을 사용해라.


큰 그림을 그릴 때 일반적인 납은 괜찮다.


관심 있는 사람들에게 캠페인을 맞춤화하면 최상의 결과를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리드 생성에 성공하기 위해 달력을 개발한다.


잠재적 리드선에 독서 자료를 퍼붓는 것은 그들을 다른 방향으로 달리게 할 것이다.


둘 다 정말 프로페셔널하게 할 수 있는 일정을 적용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계속해서 리드를 향해 쓸모없는 투구를 전개하는 것을 막아준다.




이제 당신은 리드 생성이 얼마나 중요한지 완전히 알게 되었다.


단순히 이름이나 이메일 주소를 얻는 데만 집중하는 것이 아니라, 품질에 대한 리드를 원하는 겁니다.


아무 가치도 없는 단서들을 모아 방해받고 싶지 않을 것이다.


리드 차이를 더 잘 이해하면 공정을 더 잘 마스터할 수 있다.